사람꽃 여행은?

사람꽃 여행은 ‘비움’ ‘배움’ 그리고 ‘채움’입니다!

‘사람꽃 여행’은 비움으로써 채워지는 지혜를 배우고, 새로운 환경과 따뜻한 사람과의 만남을 통해 얻게 되는 새로운 눈으로 자신의 삶을 돌아보며, 새로워진 나를 만나서 넓은 시야로 세상을 바라보는 기회를 갖고자 합니다.

첫 번째는 ‘비움’입니다.

사람꽃 여행은 비움으로써 만들어지는 ‘아름다운 틈새’를 소중히 여깁니다. 일상을 벗어나 새로운 것을 접하며 틈새가 만들어지고, 그 아름다운 틈새를 통해 본 새로운 경험들이 다시 일상으로 돌아 왔을 때, 더욱 활기차게 살아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되게 합니다.

두 번째는 ‘배움’입니다.

사람꽃 여행은 사람과의 만남을 통해서 이루어지는 ‘배움’을 소중히 여깁니다. 몸과 마음이 따뜻한 사람에게서는 맑은 사람꽃 향기가 납니다. 여행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더불어 척박한 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오랜 세월을 두고 쌓아올린 인간의 숭고한 노력의 흔적을 대할 때 우리는 자신을 돌아보며 겸허함을 배우게 됩니다. 그러한 체험은 한 번도 움직인 적이 없는 자신의 내면과 만나면서 여행자의 삶을 송두리째 바꿔놓기도 합니다.

세 번째는 ‘채움’입니다.

사람꽃 여행은 아름다운 장소에서 서로 뜻이 맞는 사람들과의 따뜻한 교감으로 얻게 되는 경험을 소중히 여깁니다. 이러한 채움은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매우 소중한 자산으로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합니다. 사람꽃 여행은 새로운 배경을 얻는 것도 좋지만, 자신의 변화를 통해 새로운 시야를 갖는 것을 더 중시합니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여행의 ‘채움’이 됩니다.

‘사람꽃 여행’은 삶의 진정한 가치는 어디 가서 구해서 잠깐 얻어지는 것이 절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한 순간도 놓치지 않고 김을 매고 밭을 일구고 씨를 뿌리며 정진하는 그 과정에서 열매로 맺어 감로처럼 얻어지는 것이 진정한 가치가 있듯이, 매일같이 실천하는 일상의 그 모습에서 인생의 참다운 의미를 배우고 있습니다.

사람꽃 여행의 시작

사람꽃 여행은 ‘자연과 사람에게서 배운다’는 자세로 일상을 벗어나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배움터로 여깁니다. 또한 사람꽃 여행은 ‘여행하는 방법’을 몰라 힘들어 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하는 안타까움에서 시작했습니다. 여행자 자신이 그리는 대로 ‘참다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여행디자인과 기획 그리고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기획여행

유럽 음악 축제여행(오스트리아, 독일, 이탈리아 등)
남프랑스 문화기행,
일본 아오모리 온천여행,
방콕 에너지 충전여행,
중국 윈난 유채와 트래킹,
일본 야쿠시마 트래킹-7,000년 삼나무와의 만남 등

-맞춤식 단체 에너지 충전 여행

세리 CEO 해외산행
EBM 섭생여행
스위스 일주여행
하와이 문화체험 여행

 

사람꽃여행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954-18, 양재빌딩 404

Tel. 02-576-8080, 010-3890-4672, Fax.02-576-8089

대표: 일도 안석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