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에서 별을 만나다! 몽골, 흡수굴호수와 장하이산 여행(2016.8.1-8.8/ 8일간)

몽골에서 별을 만나다!

몽골, 흡수굴호수와 장하이산 여행

몽골2

골여행은 왜 가야할까? 왜 가고 싶을까? 바로 그것, 몽골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텅 빈 충만, 전혀 다른 생각들, 그래서 새롭고 특별해지는 상상력과 영감!

기대 반, 걱정 반, 몽골은 내게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 것인가…

자~ 나에게 그려질 몽골의 그림을  찾아 떠나봅시다!!!

 

***이번 여행은 “몽골의 별”을 사랑하는 유별남 사진작가와 별노래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지도

[출발일:2016년 8월1일(월)~ 8일(월) (6박8일)]

-간단한 일정-

 제1일 인천-울란바타르

제2일 울란바타르-몽골 국내선-무릉공항-흡수굴 (유목적 삶, 그 인문 상상력! (별보기))

제3일 흡수굴 – 장하이산 트래킹 (칭기스칸에서 기황후까지, 역사이야기!)

제4일 흡수굴 – 오전 말타기 – 호수 유람과 차튼족 마을 방문  (몽골과 유목에 관한 그밖의 이야기들)

 제5일 흡수굴 – 오전 말타기 – 오후 – Doing Nothing day!

제6일 흡수굴- 무릉공항 – 몽골 국내선 – 울란바타르-테렐지( 지상의 마지막 유목민 이야기 )

제7일 테렐지(주변 유적지 돌아보기)

제8일 울란바타르-인천

 

몽골여행, 경험하지 않은 사람들은 보통 이렇게 생각한다. 볼 게 없다, 불편하다, 힘들다…

그런데 왜 가야할까? 왜 가고 싶을까? 바로 그것, 몽골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텅 빈 충만, 전혀 다른 생각들, 그래서 새롭고 특별해지는 상상력과 영감!
기대 반, 걱정 반, 몽골은 내게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 것인가…

신문활자보다 많은 별을 보고, 눈 끝나는 데까지 막힘이 없는 광활한 초원을 걷는다.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의 땅에서 몽골의 역사와 문화, 그리고 또다른 지구인의 삶을 이야기한다.

어디를 돌아봐도 엽서사진이 되는 대초원의 양떼들 말떼들…

신기루가 보이는 그 지평선에 서면 회색건물과 매연에 찌든 문명인들의 몸과 마음엔 카타르시스가 느껴진다.

그리고 그 속에 우리와 너무 닮은 사람들이 살아가고 있다.

502-별축제2테렐지 울란바타르

 

CAM00413 IMG_2006 IMG_2020

풀향기와 함께 걸으며 열심히 살아온 자기 자신에게 있는 그대로의 나를 마음껏 드러내는 여유로운 시간의 선물을 주며 말을 타고 바람을 가르는 신나는 기회를 가져볼까 합니다.

밤이면 360도 지평선 가득 꽉 찬 별과 함께 목청껏 희망을 노래하게 됩니다. 물론 내 안으로 들어가  나를 바라보는 고요한 시간도 가지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함께 하는 분들끼리 서로 좋은 에너지를 주고 받으며 짧지만 알찬 8월의 연휴를 ‘비움, 배움, 그리고 채움’의 시간으로 사람꽃 여행과 함께 동행 하시죠!  

 


경비 : 285만원(음료나 알콜을 제외한 일체의 경비가 포함입니다.)

포함내역 :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 및 TAX, 몽골내 국내선 왕복, 울란바타르,테렐지 투어포함,말타기,현지식사, 교통, 각종 팁, 1억원 보험 등

신청 : 신청금 50만원 입금 후 사람꽃여행(02-576-8080 안석현대표, 담당자 이현주 실장 010-2749-8077 )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계좌번호 : 신한은행 140-010-138841 (주)사람꽃 여행